홈 > 연합회소개 > 연합회소개
연합회소개

신앙선언문

우리는 성경(구약, 신약)이 하나님의 영감으로 쓰여진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이며, 믿음과 실천의 문제에 대한 유일한 규칙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진화론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 이 세상이 창조되었음을 믿습니다. 그리고 아담과 하와가 사단의 유혹에 빠짐으로 창조물이 타락되었음을 믿습니다. 그래서 모든 인류가 죄 가운데 태어나게 되었음을 믿습니다. 우리는 동정녀의 몸에서 성육신 하신 우리의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우리는 십자가에서 피를 흘림으로써 인류의 죄를 대신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를 믿습니다. 우리는 무덤에서 다시 살아나신 그분의 부활과 승천을 믿으며, 그분이 우리를 보호하심을 믿습니다. 또한 그분이 다시 오실 것과 죄에서 인류의 죄를 구할 수 있는 그의 힘을 믿습니다. 우리는 다시 얻는 새로운 삶을 믿으며 새로운 삶은 성령의 거듭남을 통해 일어남을 믿습니다. 오직 믿음을 통한 은혜로서 구원을 얻으며 우리 주와 구원자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보혈 외에 어떤 것으로도 구원을 이룰 수 없음을 믿습니다. 우리는 이 믿음의 고백들이 거듭난 크리스천들이 평화롭게 살아가기 위한 기초라는 것과 신자들 사이 조화를 이루기 위한 크리스천의 의무라는 것을 믿습니다.

목적과 비전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는 개교 당시부터 기독교 명문학교인 미국 밥존스대학의 성경적인 교재와 커리큘럼을 가지고 안정적인 교육을 시작하였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LifeWay, CLP 등 크리스천출판사와 독점적인 계약을 맺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밥존스대학 뿐만 아니라 리버티, 템플 등의 대학과 함께 공동 학점, 학위제를 운영하며 그 영역을 온라인 수업까지 확대하여 교육의 다양한 장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역들이 한 학교 안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한국의 많은 학교들에서도 적용되어 기독교교육의 질이 한층 더 향상 될 수 있도록 보급하는 것이 KACS의 목적입니다.
더욱 많은 학교가 한국에 세워지길 기대하며, 더욱 많은 후원자들이 이 사역을 위해 기도하며 후원할 수 있는 의식을 깨우기 위해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와 KACS는 717운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습니다. 70개의 학교와 1만 명의 기도후원자 그리고 70명의 헌신된 지도자를 세우는 이 사역이야 말로 KACS의 진정한 비전이요, 반드시 이루어야 할 사명입니다.